속이 꽉꽉찬 치즈까스 너무맛있네요 ㅠㅠ


 

 

 

친구랑 규캋먹으러왔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던건바로이것!

 

뭔가 닭고기 ? 같기도했어요 치킨맛이나서 ㅋㅋ..

튀김이라그런가 !

 

뭔가 일본스럽게 꾸며놓은 인테리어도 너무좋고

치즈가 쭉쭉늘어나는게 너무나도 뭔가 바라만봐도힐링이됩니다

 

밖이너뭋추워서 고민이에요

목도리 귀도리 다해야겠어요 ..

 

모자를 뒤집어쓰고 다니고있긴하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라고하더라구요 ㅠㅠ

 

왜이렇게춥지 ..

그래도 추운날 따듯한거먹었을때

사르르녹는 그 기분은 너무나도 좋은것같아요

 

겨울의매력인것같네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