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과거사진 성형전 인천여고 사진모음 !!





이번에 리틀포래스트로 돌아온 김태리씨 

제가너무나도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ㅠㅠ 


대체할수없는 오묘 한 매력이 특징인 김태리씨의 

학창시절부터 대학생시절까지 ! 한번 파해쳐 보겠습니다 !! 

김태리 학력 김태리 키 전부다 파헤쳐보도록합니다!!! 







김태리는 누구인가 ? 




김태리씨는 1990년 4월 24일 만 27세이신데요!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고,


김태리 키는 165cm 체중은 45kg 

(대략)


2014년도 더바디샵 CF를 통해 데뷔! 


이후 2년뒤 청룔영화제에서 신인여배우상을 받고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을 받았습니다! 



김태리씨의 매력은 


뭔가 편안하게 예쁘다. 라는 수식어를 붙이고싶네요



김태리 성형전사진이 궁금하신가요?!

김태리씨는 성형을했을까요 ?!


김태리씨과거사진을 통해 알아보시죠!!









김태리 초등학생 시절




굉장히 귀엽네요 어렸을적부터 

분위기가 넘칩니다 ㅋㅋㅋ 



특징이라고한다면 


얼굴이 또래에 비해 굉장히 작고 


선명한 이목구비 라고할까요 ? 


너무귀여워요 ㅠㅠㅠ









김태리 중고등학생 시절 


김태리씨 학교는 영신여자 실업고등학교에 졸업하였습니다 ! 


인천여고 아닙니다 ! 






중학교 졸업사진인데요 

뭔가 타블로 딸 하루같은느낌도 약간있구 ? 


얼굴형이비슷하다고해야할까요 


이때도 배우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ㅠㅠㅠ 


 얼굴이 굉장히 작아요 ㅇ_ㅇ... 






이사진은 고등학교때로 추정!


잘은모르겠습니다 !!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


김태리씨는 인천여고를나오지않았습니다 !! 


영신여자실업고등학교 <<< 입니다 !! 













김태리 학력  대학생 시절 


김태리 학력은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다니며 학사과정을 밟았다고합니다 

의외로 연기분야가아닌 다른전공이네요!









김태리 대학교시절! 

동아리때 모습이라고합니다 ㅋㅋ

뭔가 네츄럴해졌다고해야하나 ㅋㅋ 















네츄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럴합니다 



김태리 본인도 사진보고 놀랐다고하네요 


"내가 정말 저러고 다녔어? " 


라구요 ㅋㅋㅋ 



몇날몇일씩 보는 친구들과 같이 연습하는데 꾸미고있을이유는없죠!! 



결국 이 네츄럴함이 

지금의 김태리씨의 최대장점인 


편안하고 예쁜 분위기 . 가완성된거같습니다 










그밖의 김태리 데뷔전 사진 









전체적으로 너무나도 동안이죠 ? 

김태리씨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변한게 하나없어 사진골라내는데 

분류하지못하고 넘어가버린사진들이 몇몇있네요 ㅠㅠ 



이번에 김태리씨 학창시절부터 대학생시절 사진모아보았는데요! 


성형을 하지않은거같습니다 


아니고서야 이렇게 똑같을수가있나요 ㅇ_ㅇ ... 









하현우♥허영지 13살차 극복! 만나게된 계기

로타 최원석 성추행 증언 정리

최기선 인천시장 별세 그가 걸어온 73년의 길

오달수 성추행 인정 "연애감정이 .. " 사과문 전문 반응싸늘

배우 최용민 성추행 "말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전문

서지승 이시언 나이 차이가 얼마나날까 ?

엄지영 그녀가 당한 성추행 내용 전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